Showing posts with label 유머. Show all posts
Showing posts with label 유머. Show all posts

Monday, April 22, 2013

호이가 계속되면 그게 둘리인 줄 안다

그러하다.




둘리가 30주년이라니 그게 무슨 소리요.

둘리는 율곡EE와도 묘하게 닿아있다. 둘(2)이(2)에서 나온 이름임.

본격 개뻘글

iOS26 거울 아이콘

오래 전에 iPhone을 기울이면(tilt) 아이콘이 살짝 움직이는 업데이트가 있었다. Motion toggle이라고 한다... (Reddit 포스트조차 5년 전이다) https://www.reddit.com/r/jailbreak/comments/g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