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posts with label 요리. Show all posts
Showing posts with label 요리. Show all posts

Friday, February 28, 2014

치즈에 붙은 테이프를 떼고 있으면

차라리 사은품을 주지 말라고 하고 싶다.

아오...


우유 등 1+1/1+2 상품도 마찬가지.

Saturday, July 27, 2013

토마토 살사 만들기

토마토 살사 레서피를 보고 그대로 따라했는데 성공!

레몬 반 개를 짜서 즙을 내면 대략 2TS이 생성됨 (원래 2tS인데 그냥 대충 많이 넣긔)

토마토 4개 + 양파 \(\frac{1}{2}\) 개 + 청양고추 4개를 잘게 썰거나 다짐.

고수(coriandor코리앤더)가 없어서 파슬리 가루 뿌림.

다 합치고 한 시간 동안 냉장고에 식혀 두었다가 먹음.





 * 먹어 보니 고수 그딴 거 필요 없고 양파 맛만 잘 나면 토마토랑 섞여서 생각하던 그 맛 잘 남.

iOS26 거울 아이콘

오래 전에 iPhone을 기울이면(tilt) 아이콘이 살짝 움직이는 업데이트가 있었다. Motion toggle이라고 한다... (Reddit 포스트조차 5년 전이다) https://www.reddit.com/r/jailbreak/comments/gg...